Board

장소에 사용하는 조명, 바닥의 색상 등 환경에 따라 색상이 달라 보일 수 있습니다.

씨던까사의 제품은 검증된 안전한 소재만을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 옷이나 새 책에서도 냄새가 나듯 가구도 새것은 냄새가 납니다. 제품을 배송받은 직후에는 천연가죽 또는 원단 특유의 초기 냄새와 스펀지 등 내장재에 대한 냄새가 날 수 있지만 도배, 장판이나 페인트칠을 하고 창문을 열어 놓듯이 환기를 해주시면 해소 가능합니다. 냄새는 소재에 따른 특성으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은 아니 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용인시 처인구에 쇼룸을 운영 중입니다. 이쪽에 방문하셔서 제품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모든 제품이 전시되진 않기에 방문 전 매장으로 전화 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구매하신 매장으로 접수하시거나, 씨던까사 본사 031-526-7884로 연락 주시면 접수 및 진행 방향 안내해드립니다.

소는 부위에 따라 성질이나 무늬가 다르기에 소파가 부위별로 무늬가 다른 것은 천연 가죽의 고유 특성입니다. 색상이 다른 것 또한 소파 제작 시 여러 마리의 소의 가죽을 사용하기에 원피 가죽에 따라 염료를 먹는 정도가 조금씩 달라 약간의 이색은 자연스러운 특징이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사용자 손때를 타게 되어 색도 가라앉고 자연스러워집니다.

원단 소개 페이지 아랫부분에 동영상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단관리방법 보러가기

장시간 사용 또는 자외선 등의 영향으로 자연 항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포장 및 배송에 의한 일시적인 구김과 눌림이 나타날 수 있으나, 가볍게 털어 주시거나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복원됩니다.

모든 제품은 외부에 노출된 상태의 상품은 색상의 변화가 있을 수 있기에 새로 구매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염색 전 원지가 가지는 고유의 색상이 달라 염색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